언론보도

척추, 관절이 행복해 지는 병원! S&K병원은 척추질환, 무릎/어깨관절 치료하는 병원 입니다

인쇄매체자료

 

인쇄매체 자료

'어깨 수술' 삼성라이온스 조동찬,

  • 관리자
  • 2007-08-14 20:06:00
  • hit2302
  • 211.58.131.130

'어깨 수술' 조동찬,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OSEN=손찬익 기자]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돌아오겠습니다". 

오른쪽 어깨 수술을 받은 조동찬(24, 삼성 내야수)이 복귀에 대한 강한 의욕을 불태웠다. 조동찬은 오키나와 전지훈련 때부터 괴롭혀 온 어깨 통증으로 인해 38경기에 출장해 타율 1할8푼9리(106타수 20안타) 10타점 14득점 3도루에 그쳤다. 

지난달 정밀 검진 결과 오른쪽 어깨 회전근이 손상됐다는 판정을 받은 조동찬은 지난 11일 대전 S&K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뒤 현재 고향인 공주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1주일 후에 검사를 받은 뒤 실밥을 풀 예정. 

조동찬은 14일 전화 통화에서 "수술이 잘 되어 다행이다"며 "아직 움직일 수 없어 많이 답답하다"고 밝혔다. 

이어 "올 시즌 뭔가 해낼 것이라는 자신감이 들었는데 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팬들에게 많이 미안하다"고 전했다. 내달 경산 볼파크에서 재활 훈련을 시작할 예정인 조동찬은 복귀까지 6개월 가량 소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 것이라는 약속도 잊지 않았다. 조동찬은 "올해 팬들에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며 "복귀를 위해 열심히 재활 훈련해 당당한 모습으로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what@osen.co.kr 

<사진> 조동찬이 지난해 한국시리즈 우승 세리머니서 춤을 추는 모습. 

<2007 삼성 PAVV 프로야구>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 공유 URL복사